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14902065748

이전 제품다음 제품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※ 제품별 A/S보증 안내
작성자 유구호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8-06-05 01:25:57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34

●  제품별 A/S보증기간 안내입니다



가개통 A/S안내 → 제품 자체 결함 발생시, 해당 제조사로 부터, 1년이내 무상 A/S보장 받을수있습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 (※ 최초 통화발생 기준. 가개통 특성상 대체로 10개월이상 남아있습니다)



리퍼폰 A/S안내 → 제품 자체 결함 발생시, 해당제조사로 부터, 60일이내 무상 A/S보장 받을수있습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 (※ 제품 사용 후, 교환&반품 불가합니다. 애플공식센터 방문하시기바랍니다)



중고폰 A/S안내 → 제품 자체 결함 발생시, 폰구오로부터 60일이내 무상 A/S보장 받을수있습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 (※ 고객과실 없을시, 제조사와 동일하게 서비스합니다)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 (※ 단! 메인보드불량 & LCD불량은 본인과실이있을시  별도의 수리비용이발생되실수있습니다)  



● A/S기간 이내 기계적인 결함 발생시. 



가개통의 경우 → 해당 제조사를 방문하여 A/S접수 후, 기간내에 보장 받으실수있습니다.



리퍼폰의 경우 → 해당 제조사를 방문하여 A/S접수 후, 기간내에 보장 받으실수있습니다.



중고폰의 경우 → 동일한 제품으로 교환및 A/S수리로 무상 A/S보장 받을수있습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(※ 출고 전, 상태와 출고후 상품가치가 훼손된 경우 불가합니다)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(※ 단! 메인보드불량 & LCD불량은 본인과실이있을시  별도의 수리비용이발생되실수있습니다)  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